2022. 10. 13. 14:23ㆍ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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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 제약 : 메시지를 최대한 활용하다
SMS 문자 제약을 극복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배우고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하세요!


SMS 제약을 직접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친구가 자신이 겪었던 재미있거나 흥미진진한 시나리오를 설명하는 길고 자세한 문자 메시지를 보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받은 것은 두세 개의 메시지로 나누어진 따라가기 힘든 이야기였습니다.
SMS 메시지의 한계는 우리, 우리 가족, 친구, 그리고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기업의 소통에 장벽이 됩니다.
SMS는 도달 범위가 가장 넓은 가장 비용이 효율적인 채널 중 하나이지만 기업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깔끔하게 포장된 메시지로 공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포함하기로 선택한 단어와 세부 사항에 대하여 전략적이어야 합니다. 고객에게 충분한 정보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SMS 메시지 제약이 정확히 무엇인지, 비즈니스를 위한 모범 사례를 늘리고 및 제약을 줄여 빠르고 유용하며 경제적인 방법으로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지 강조합니다.
SMS 메시지 한도는 어떻게 됩니까?
GSM-7 메시지의 평균 SMS 한도는 160자 입니다. 160자를 초과하는 모든 메시지는 153자의 세그먼트로 분할됩니다. 이는 180자 메시지가 153자 메시지 하나와 27자 메시지로 차례로 전송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오늘날 대부분의 휴대전화는 목적지에 도달할 때 이러한 개별 메시지를 하나로 결합하지만 (즉, 고객은 여러 메시지가 아닌 하나의 긴 메시지를 보게 됩니다) 153자의 개별 메시지에 대해 요금이 부과됩니다.
GSM-7 이외의 문자가 필요한 다른 언어로 고객과 통신하는 경우 다른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UCS-2 문자 제한은 70자이며 이 제한을 초과하는 메시지는 67자 세그먼트로 분할됩니다. 예를 들어, 80개의 UCS-2 문자가 포함된 메시지는 67자 메시지 1개와 13자 메시지로 전송됩니다.
SMS 한도 탐색을 위한 모범 사례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객과 연결하려는 경우 SMS가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한계와 제한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므로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시지를 최대 160자까지 유지
SMS 메시지에서 높은 ROI 를 경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은 한도 내에서 유지하는 것입니다. 한도를 초과하면 더 높은 요금, 의심스러운 전송 가능성, 잠재적으로 파편화된 고객 경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SMS 메시지 한도 내에서 유지하면 불필요한 단어, 구문 및 세부 정보를 제외하고 고객과 관련된 콘텐츠만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커뮤니케이션이 간소화 되고 고객 만족도가 향상됩니다.
전문가 팁: 160자 제한 내에서 SMS를 강력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하려면 일반적인 사용 사례 를 참조하세요.
UCS 문자를 GSM 문자로 변환
평소에 UCS 문자가 필요한 언어로 고객과 소통하는 경우 GSM 문자로 변환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메시지 한도가 증가하여 한 메시지에 70자 이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National Language Shift 는 최대 SMS 길이에서 5자만 빼면서 16비트 유니코드를 포함하는 SMS를 GSM 텍스트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인코딩 기술의 좋은 예입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적인 70자 대신 155자를 얻게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SMS 제공업체 찾기
메시지에 포함하기로 선택한 문자의 수나 유형에 관계없이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SMS 공급자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터 센터 및 연결이 제한된 공급자를 보유하면 전송률, 메시지 품질 및 투자 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규모로 운영하는 경우 글로벌 SMS 제공업체를 찾는 것이 다음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메시지는 정시에 전송됩니다
● 현지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 당신은 높은 가동 시간을 유지합니다.
또한 제한 사항을 극복하고 ROI를 높이며 성공적인 캠페인을 설정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컨설턴트 팀과 함께 제공업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SMS 성공 사례
다음은 전 세계 브랜드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 성공적인 SMS 커뮤니케이션을 설정한 방법입니다.
● LANKABANGLA 는 90%의 전송 가능성을 경험 했습니다.
● APPZONE 가동 시간 98% 달성
● YOUSIGN 은 SMS를 통한 1회성 PIN 전송률을 97% 이상으로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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