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0. 13. 14:22ㆍ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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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업데이트 : 참여 증가, 프로세스 최적화 및 통합 업그레이드
이번 달의 업그레이드는 전반적인 고객 경험 개선, 에이전트 라이선스 사용 최적화, API 향상 및 새로운 통합에 중점을 둡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다양한 개선 사항으로 이 더운 여름날을 응원합니다. 이번 달에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우리 모두는 그림이 천 마디 말의 가치가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글쎄, 비디오의 가치는 백만 달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향상된 기능을 비디오 형식으로 강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고 새로운 내용을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이번 달에 업데이트된 내용을 통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답변: 라이브 채팅 캐러셀 및 메신저 콜 액션으로 고객경험(CX) 개선
이번 달에는 하나의 요소로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챗봇을 더 쉽게 구축 할 수 있는 라이브 채팅 캐러셀을 제공합니다. 캐러셀에 2~10개의 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든 카드에는 제목, 설명, 이미지 및 최대 4개의 추가 버튼과 빠른 답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즐겁고 주의를 끄는 것 외에도 캐러셀은 제시된 콘텐츠로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장려합니다. 이미지나 동영상을 스크롤하여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흥미로운 스토리를 따라가면 브랜드가 고객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상담원에게 전달하는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최종 사용자의 여정(Journey)을 용이하게 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또 다른 요소는 Messenger Call Action 지원입니다. 이제 고객은 버튼 요소(버튼, 리치 카드 또는 Carousel 요소)가 메시지에 배치될 때마다 채팅 내에서 쉽게 통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통화 작업 버튼
마지막으로 새로운 사전 정의 속성인 "uniqueSessionId" 가 앤서스(Answers)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랫폼을 조정하기 위해 세션 분석의 속성 이름을 고유 세션 ID로 변경했습니다. 이제 이를 챗봇 구축에서 사전 정의된 속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고객 중 한 명이 챗봇과 새 채팅을 두 번 시작하면 모든 세션에 대해 하나씩 2개의 고유한 세션 ID가 추가됩니다. 그러면 통합을 사용하여 세션에 대한 추가 정보를 외부 시스템과 공유하고 세션 ID를 기반으로 앤서스(Answers) 분석의 데이터와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대화: 지식 기반 최적화를 통한 더 쉬운 고객 서비스
지식 기반이 개선 되었으므로 이제부터 콘텐츠 편집자는 문서(버전 기록)에서 변경 사항 목록을 보고 이전 버전을 복원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담원의 문제 해결 속도를 높이기 위해 활성 대화와 관련된 지식 기반 문서의 수에 대한 힌트를 받게 되며 여러 텍스트의 카드를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
모멘트: 모바일 앱 메시징 받은 편지함 및 Kinetic(동적) 이메일 을 통해 참여 및 전환율 증가
Kinetic Emails(동적 이메일)로 받은 편지함을 떠나지 않고 대화형 경험을 시뮬레이션하고 창의적으로 구축하십시오. 이번 출시에서는 4가지 운동 위젯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Kinetic Rain: 이메일에 모든 유형의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떨어지는 비" 효과를 추가하여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Interactive Coupon: 긴 콘텐츠 단락을 줄이고 쿠폰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정보가 포함된 양면 이미지를 선보입니다.
● Hover Image: 메시지에 첨부하는 이미지에 더해지는(오버레이) 효과를 사용합니다.
● 갤러리: 고객 상호 작용을 유도하기 위해 여러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지만 이메일 길이를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여 판매 또는 판촉 제안에 대한 대화형 이메일을 더 많이 만들고 고객의 참여 및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 개선 사항은 모바일 앱 메시지 받은 편지함입니다. 이제 애플리케이션의 받은 편지함 섹션을 구축하여 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해 푸시 알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중요한 메시지를 놓쳤더라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를 보내는 것 외에도 받은 편지함 기능을 사용하여 포털을 통해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교환: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
통합에 대한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장을 개선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Infobip 앱을 사용하여 Creatio SMS 및 Viber 메시지를 보내세요! Creatio는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자동화를 위한 프로세스 중심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의 프리미엄 공급업체입니다.
● HubSpot 은 이제 SMS 및 WhatsApp을 제공하여 지원 및 영업 담당자가 선호하는 채널에서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여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Magento + SMS 및 WhatsApp 통합은 이제 가격 하락이 있을 때 알림을 보내는 가격 하락 경고를 활성화합니다.
● 트리거된 캠페인, 채널 메트릭에서 추적되는 고유 URL 클릭 및 사용자 지정 전송 보고서를 지원하기 위해 Optimove + SMS 통합에 대한 새로운 기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 단 몇 번의 클릭으로 SMS, Voice 및 Viber를 Zapier Apps에 연결하면 이제부터 WhatsApp이라는 하나의 추가 채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Viber: 새로운 메시지 유형으로 매출 증대
참여를 늘리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이제 Viber 비즈니스 메시지에 대한 텍스트+이미지 메시지 유형을 Flow, Broadcast 및 Viber Business Messages API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메시지 유형은 필리핀 금융 기관이 클릭 가능한 링크를 통해 BSP(Bangko Sentral ng Pilipinas)에서 발표한 이니셔티브를 보다 잘 준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문자+이미지 메시지 유형
음성 및 영상: API 및 흐름 개선
음성 및 비디오 플랫폼에서도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녹음 중지 API
이 새로운 API를 사용하면 통화나 회의 중에 필요할 때마다 여러 번 녹음을 시작하고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녹음의 일부가 될 필요가 없는 개인 정보를 마스킹하는 데 유용합니다.
● 호출 API 로그
새로운 "이력" 호출 로그 API를 사용하면 최대 2개월 전의 호출 정보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엔드포인트 유형, 통화 기간과 같은 이전 통화의 특정 요소를 소급하여 살펴보고 오류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 플로우 인바운드 호출 트리거
인바운드 호출 트리거로 플로우를 생성할 때 이제 여러 Infobip DID 번호를 동일한 트리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6월의 제품 업데이트를 놓친 경우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더 자세한 문의는 하기 정보로 연락 주세요!
☎ 010-3278-0565
✉️ kyungshiksung@infobi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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