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ip 인포빕] 확인 이메일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합니까?

2022. 10. 13. 14:06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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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이메일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합니까?

이 블로그에서는 확인 이메일의 기본 사항, 몇 가지 모범 사례, 그리고 이를 사용하며 고객 참여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메일 시리즈에서, 이메일 자동화가 무엇인지 언급했습니다. 그 다음은 정보성 이메일의 종류와 사용 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시리즈의 이 부분에서 우리는 확인 이메일,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기업이 참여를 늘리기 위해 이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확인 이메일이란 무엇입니까?

확인 이메일은 기업이 사용자 작업에 따라 사용자에게 보내는 이메일입니다 .

간단히 말해서 사용자가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작업을 수행할 때마다 이 작업이 수행되었음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받아야 합니다 . 그것은 당신의 끝에서 안심할 수 있는 답신으로 생각하십시오.

확인 이메일을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시 한 번 – 고객을 안심 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구매를 완료했는데 해당 구매를 확인하는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것에 대해 걱정할 거라는 걸 압니다.

이는 확인 이메일이 사용자 작업에 의해 트리거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대가로 무언가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대가로 무엇인가를 기대하기 때문에 당신이 보낸 것을 개봉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것이 기업이 참여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확인 이메일의 공개율은 50% 이상 으로 가장 높습니다. 이는 80% 이상 더 높은 클릭률을 생성하고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요컨대, 고객은 확인 이메일을 기대하고 다른 어떤 유형의 이메일보다 더 많이 열기에 고객 참여를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모범 사례

확인 이메일은 고객 여정의 주요 지점에서 고객에게 전달되도록 자동화되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확인 이메일을 사용자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인 이메일은 가장 최근의 작업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최신 정보를 포함할 수 있고 포함해야 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도로 개인화된 메시지를 생성하여 더 높은 교차 및 상향 판매 기회로 대화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확인 이메일의 예

확인 이메일은 일반적으로 네 가지 주요 범주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그것들은:

주문 확인

이 유형의 확인 이메일은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주문을 완료한 사용자에게 전송됩니다. 또한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의 기회이기도 하지만 적절한 구독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문 확인 하위 집합에는 예를 들어 예약 확인 및 예약도 포함됩니다.

가입 확인

여기에는 계정 생성뿐만 아니라 취소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을 위한 유용한 링크 또는 해지된 계정을 재활성화하는 링크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 확인

지불 및 관련 확인 이메일(예: 구독을 포함할 수 있음)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지불을 받았거나 받는 중임을 확인합니다.

인보이스 및 반품 정책과 실제 상품에 대한 배송 세부 정보를 포함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확인 이메일이 필요하십니까?

확인 이메일은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일대일 대화를 발전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사용자가 주도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기업을 위한 가장 저개발된 접점 중 하나입니다. 개발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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