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0. 13. 14:11ㆍ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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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를 시작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십시오
Apple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승인된 메시징 플랫폼으로서 우리는 iOS 사용자와 소통하고 Safari, 지도, Siri, Apple Pay 등을 통해 기억에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Apple Messages를 시작하는 방법과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를 사용하면 고객이 필요할 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해결하고 싶은 긴급한 문제가 있을 때 상담원이 전화에 응답하기를 끝없이 기다리고 있다는 느낌을 알고 계십니까? 아니면 더 나쁘게는 한 에이전트에서 다른 에이전트로 이동되고 있습니까?
우리는 모두 거기에 있었고 따라서 고객의 8%만이 최고의 고객 경험을 받고 있다고 진정으로 믿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PWC에 따르면 소비자의 86%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에서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의 이점과 간단한 5단계로 시작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이유
브랜드가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생존하려면 강력한 온라인 입지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어디에서 최종 구매를 하든 63%의 쇼핑은 온라인에서 시작됩니다.
소비자 행동의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은 기존 채널에서 디지털 채널로 이동하여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켜 왔습니다.
비즈니스의 온라인 존재는 더 이상 웹사이트와 검색 순위에 사용하는 키워드가 아닙니다. 또한 고객이 비즈니스에 쉽게 연락하고 여정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기업용 Apple 메시지란 무엇입니까?
Apple은 최근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 (이전의 Apple Business Chat)라는 자체 비즈니스 메시지 형식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고객은 비즈니스에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검색을 통해 대화를 시작하고 iPad, Apple Watch 또는 Mac 과 같은 다른 Apple 기기에서 대화를 계속할 수도 있습니다 .
검색 및 지원에서 결제 및 배송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를 사용하면 모든 iOS 사용자에게 친숙한 안전한 플랫폼 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iOS 사용자를 수용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Apple은 모바일 장치의 세계 시장 점유율 28.53%를 보유하고 있으며 3~21분기에는 58.45%의 시장 점유율로 미국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그리고 16억 5천만 명의 사용자와 함께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가 없으면 많은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또는 더 나쁜 경우, 채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에서만 쇼핑하기를 선호하는 고객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대체로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면 더 많은 청중에게 완전히 연결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가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9가지 방법
고객을 지원하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디지털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시징 최우선 선택 : 고객이 Safari, Maps, Siri 또는 Spotlight를 통해 브랜드를 검색할 때 메시징을 최우선 선택으로 소개합니다. 메시지 제안 옵션을 활성화하면 과부하된 컨택 센터를 피하면서 고객이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습니다.
2. 독점적인 경험 제공: Apple 사용자를 기쁘게 하고 프리미엄 고객으로 전환할 맞춤형 메시지를 통해 진정성을 느끼십시오. 브랜드를 주목하고 고객을 최전선에 두는 내장된 메시지 앱으로 독특한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3. 풍부한 대화: 전체 여정(Journey) 에서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클릭하고 대화를 계속하도록 유도하는 이미지, 비디오 및 URL을 포함하여 메시지를 보다 흥미롭고 가시적으로 만드십시오.
4. 빠른 응답 옵션 활성화: 고객이 구매 여정(Journey)에서 다음 단계를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보여주고 그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답장 옵션 목록을 제공하여 빈틈을 채우십시오.
5. 전체 구매 여정(Journey) 연결: 전 세계 온라인 사용자의 44.5%가 결제 수단으로 디지털 모바일 지갑을 선호합니다. 인증된 Apple Pay 옵션을 제공하여 구매 프로세스를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 대화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6. 보안 강화: 보안을 보장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종단 간 암호화 메시징을 통해 두 사람 사이에 모든 것이 유지된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알립니다.
7. 파일 정리: 고객의 Apple 지갑에 쉽게 저장할 수 있는 첨부 파일을 공유하여 고객이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8. 참여 증대: 3D 파일과 이모티콘을 공유하여 고객이 바로 그 자리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여 새로운 디지털 채널에 생기를 더하세요.
9. 추가 지원 제공: 문맥 또는 대화 기록을 잃지 않고 실시간 상담원에게 원활하게 전달하여 여정(Journey)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 사용을 시작하는 방법
먼저 제공하려는 고객 경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따라야 하는 프로세스를 안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고객에게 어떤 종류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시겠습니까?
● 그들은 메시지 채널을 통해 당신에게 무엇을 물어볼 수 있습니까?
● 전달하고자 하는 사용 사례는 무엇입니까?
● 사람들이 당신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은 진입점은 무엇입니까?
답이 있으면 우리 팀이 공유할 수 있는 간단한 문서에 추가하십시오. 확신이 서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 목표에 딱 맞는 고객 여정(Journey)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구현 단계에 대한 가이드 역할을 하며 Apple 팀으로 보내어 라이브 시작 전에 고유한 사용자 경험 데모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로그인
Apple Business Register를 클릭하여 가급적이면 비즈니스 이메일을 사용하여 Apple ID로 Apple Business Register에 로그인하십시오.
2단계 – 계정 만들기
그런 다음 비즈니스용 Messages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회사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정보를 제공한 후 비즈니스용 Messages 채널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메시징 플랫폼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때 Infobip을 선택해야 합니다. 당사는 Apple 공인 상용 메시징 플랫폼입니다.
몇 번 더 클릭하면 검토 및 승인을 위해 귀하의 계정이 Apple에 제출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알려줄 것입니다.
3단계 – 연결
다음 단계는 Apple과 Infobip 플랫폼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메시징 서비스 제공업체 연결 테스트 링크를 클릭 하기만 하면 Infobip 포털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로그인하면 비즈니스용 Apple Messages 계정을 일반 커뮤니케이션 리소스(보낸 사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연결되었습니다! 이제 Infobip의 챗봇 구축 및 컨택 센터 솔루션을 통해 Apple 메시징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탐색하고 테스트 장치에 실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4단계 – 비즈니스 목표
비즈니스 목표에 계속 초점을 맞추려면 초기 문서에서 예상한 사용자 경험을 다시 참조할 수 있습니다. 챗봇으로 시작하여 고객 문의를 분류하고 봇이 도움을 줄 수 없는 경우 실시간 상담원에게 전달하는 것을 포함하여 옵션 목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단계 – 실시간 스트리밍 준비
모든 것이 완료되면 우리 팀에 준비가 되었음을 알립니다. 고객 흐름이 최적인지 확인하고 Apple팀과 함께 데모 세션을 주선할 것입니다.
Apple에서 귀하의 경험이 흠잡을 데 없음을 확인하면 라이브를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몇 가지 마지막 단계:
● 모든 내부 운영 및 마케팅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우리 팀과 추적하려는 측정항목에 동의합니다.
●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모든 진입점을 활성화합니다.
이제 라이브가 됩니다! 하지만 끝이 아닙니다. 성능을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고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시작하기 쉬운 대화형 대화를 통해 서비스를 혁신하여 오늘날의 역동적인 시장에서 번창하십시오.


더 자세한 문의는 하기 정보로 연락 주세요!
☎ 010-3278-0565
✉️ kyungshiksung@infobi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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