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ip 인포빕] 연결된 고객 경험 만들기

2023. 3. 23. 17:37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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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된 고객 경험 만들기

인포빕의 Azure 솔루션이 어떻게 확장 가능한 통신용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혁신을 가져오는지 알아보십시오.

락다운으로 인해 기업들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확장 가능한 통신 애플리케이션의 다음 트렌드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기술에 투자하는 전환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이 전환으로 인해 기업과 사람들은 가족, 친구, 동료 및 좋아하는 브랜드와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기술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업의 경우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장치, 채널 및 시스템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올바른 채널에서 적시에 올바른 메시지로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올바른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를 갖추는 것입니다.

기성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Azure를 통한 인포빕의 옴니채널 통신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연결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플랫폼에 구축된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이 시급 합니다.

고객은 WhatsApp, SMS 또는 이메일과 같은 선호하는 채널로 쉽게 연결되는 방식으로 모든 실시간 통신 기능과 함께 개인화된 지원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Microsoft Azure를 통해 인포빕의 옴니채널 통신 솔루션을 사용하여 연결된 고객 경험을 구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강조합니다.

연결된 고객 경험 구축

확장할 수 없는 사일로(Siloe) 솔루션을 사용하면 고객이 단절된 느낌을 받고 통신 기술과 사람 사이에 격차가 생깁니다. 고객경험(CX) 리더는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고 고객이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확장 가능하고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인포빕의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대화 채널, 고객 경험(CX), 챗봇 및 마케팅 자동화의 가장 좋은 부분을 취하여 연결된 고객 경험을 생성하기 위한 포괄적인 플랫폼으로 통합합니다.

이것은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데이터 플랫폼 및 고객 참여 허브는 기업이 엔드 투 엔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행동, 제품 사용 및 채널 선호도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여 보다 강력한 고객 프로필과 초개인화를 실현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다음과 같은 능동적 메시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추천

리마인더 및 알림

채팅 앱, 이메일 및 SMS를 통한 타겟 마케팅 캠페인

로열티 및 구독 기반 메시징

따라서 기업은 고객이 행동을 취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연결된 경험을 내장함으로써 트랜잭션 메시징을 넘어설 수 있습니다. 이를 클라우드 컨택 센터 및 챗봇 구축 플랫폼과 결합하면 라이브 및 가상 에이전트가 고객의 의도를 인식하고 개인화된 지원을 제공하여 판매 또는 서비스 경험을 개선할 수 있으므로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직관적인 챗봇으로 고객을 능동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능력

선호하는 채널에서 고객과 연결하고 프로필, 브라우징/주문 내역 및 행동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도구를 상담원에게 제공

언제 어디서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상담원을 위한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

올바른 기술로 연결된 경험을 잠금 해제

연결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이 대화 채널, 라이브 에이전트 및 주문형 챗봇을 통해 온라인 및 매장에서 일대일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올바른 기술이 필요합니다.

실시간 인사이트를 결합하여 개인화된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하는 데 필요한 360도 고객 프로필을 생성합니다.

행동 및 이벤트 기반 트리거를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관련 솔루션 및 권장 사항을 선제적으로 제공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일관되게 고객을 만나기 위해 어디서나 상거래 사고 방식을 채택하십시오.

고객이 자신의 경험을 더 잘 제어하고 상담원이 문의에 실시간으로 응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도구를 통해 매장 내 및 온라인 경험을 간소화합니다.

일대일 상시 상호 작용을 통해 소비자와 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직원과 상담원이 고객 및 제품 정보에 원격으로 액세스하여 최적의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인포빕과 Microsoft Azure의 파트너십은 최고의 통신 기술, 클라우드 확장성, 개발 효율성 및 보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함께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개인화된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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