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ip 인포빕] 비즈니스를 위한 6가지 데이터 보호 팁

2022. 10. 14. 14:28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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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위한 6가지 데이터 보호 팁

고객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6가지 팁입니다.

Cyber ​​Security Ventures는 사이버 범죄로 인한 비용이 2025년까지 미화 10조 5천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러나 고객 데이터 보호는 돈 그 이상이며 고객이 안심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보호를 우선시하는 기업은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나은 브랜드 평판을 구축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여기에서는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데이터 보호 팁을 강조합니다.

데이터 보호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습니까?

Google의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다른 곳보다 모바일에서 브랜드와 2배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하므로 모바일 데이터 보호가 중요합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모바일 상호 작용의 증가로 인해 모바일 보안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비즈니스 메시징, 백그라운드 인증 솔루션 및 SMS와 같은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채널을 위한 엔드 투 엔드 암호화 채팅 앱의 도입으로 데이터 보호는 값비싼 현장 과제에서 간소화된 가상 관행으로 바뀌었습니다.

사이버 범죄가 급증함에 따라 데이터를 계속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최신 모바일 보안 기술을 유지하고 고객 경험을 손상시키지 않는 보안 계층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좋은 데이터 보호 기술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비용을 절감하고 보안 조치를 업그레이드하며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데이터 보호 팁 입니다.

1. 인증 단계 추가

고객은 자신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비밀번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모의 결혼 전 이름과 첫 번째 애완동물의 생년월일을 살짝 가미한 것입니다. 하지만 결의에 찬 해커는 여전히 자신의 계정에 들어갈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어떻게 그것이 가능합니까?

암호의 강도와 상관없이 암호는 단일 보호 계층일 뿐입니다. 실제 데이터 보호는 여러 계층으로 구성됩니다.

고객이 로그인 또는 개인 정보 변경과 같이 계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작업을 완료하면 추가 인증 계층이 고객을 보호합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중 인증(2FA) 또는 모바일 ID 또는 둘 다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를 위해 2FA를 사용하는 경우 강력한 MFA (다단계 인증) 인지 확인 하고 가능한 모든 2FA 채널을 활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SMS , 채팅 앱 , 음성푸시 알림 을 통한 2FA가 포함됩니다.

푸시 알림은 사용자가 자신의 신원을 확인하고 거래를 승인하기 위해 입력할 수 있는 일회성 PIN을 보내는 좋은 방법 입니다. 더 쉽게 하기 위해 트랜잭션 승인을 위한 YES 및 NO 버튼이 포함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에게 동등하게 안전하고 훨씬 더 편리한 또 다른 프로세스는 모바일 ID 입니다. 이것은 이동통신사를 통해 사용자를 인증하는 자동화된 방법입니다. 전 세계 이동통신 사업자와의 연결을 통해 5초 이내에 빠르고 안전한 사용자 인증을 보장합니다.

2. 안전한 통신 방법 사용

고객은 다양한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하기를 원하므로 모든 채널에서 비즈니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부 채널은 다른 채널보다 더 안전하므로 민감한 정보를 공유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WhatsApp Business를 통해 기업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채팅 앱 중 하나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가 자동화된 메시지를 보내고 중요한 메시지 지표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채널은 모든 WhatsApp 메시지가 엔드 투 엔드 암호화로 보호되어 통신하는 두 당사자 사이에서만 메시지를 읽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데이터 보호에 이상적입니다. WhatsApp에서도 이 채널을 통해 전달된 메시지를 읽을 수 없습니다.

3. 실시간 알림 보내기

비정상적인 계정 활동과 관련된 실시간 알림을 보내면 고객이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빠르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다른 국가에서 거액의 돈을 인출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고객은 자신의 활동에 따라 해당 거래를 허용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자체 앱이 있는 경우 실시간 알림을 보내는 좋은 방법은 모바일 앱 메시징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고객에게 즉시 경고하는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사용할 때 SMS를 장애 조치 옵션으로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이유로 메시지가 모바일 앱을 통해 전달되지 않는 경우 SMS로 전송됩니다.

4. 고객 교육

강력한 암호를 만드는 방법과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식별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여 고객이 스스로 돕도록 하십시오. 다음 예와 같이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안 암호를 선택하는 방법

이메일 사기를 탐지하는 방법

고객의 데이터를 정확히 어떻게 관리하고 보호하는지 항상 고객에게 공개하십시오. 그리고 이 교육을 온보딩 전략의 일부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5. 사용자 번호 마스킹

고객의 전화번호는 사람들이 고객에게 연락하는 단순한 수단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번호를 사용하여 다른 계정에 가입하고 인증 계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번호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지원 팀과 이야기해야 할 때 익명성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번호를 마스킹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하십시오.

인터넷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이 데이터를 신중하게 취급한다고 믿는 사람은 21%에 불과 합니다. 고객이 전화번호를 비공개로 유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은 더 편안하고 의사소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숫자 마스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숫자 마스킹이 어떤 이점이 있는지에 대한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6.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 보관

모든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 저장하면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액세스를 제한하여) 고객 경험을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 경험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2/3 이상이 주로 고객경험(CX)를 기반으로 경쟁합니다.

통합된 고객 데이터는 맞춤형 고객 프로필 생성을 촉진하여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채널 선호도 및 커뮤니케이션 기록과 같은 매개변수를 포함하는 이러한 포괄적인 프로필을 통해 고객을 위한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보호 팁을 실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데이터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지금이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모바일 통신 및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은 고객 경험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보안을 우선시하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데이터 보호 팁을 구현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에 관심이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원문출처

https://www.infobip.com/blog/customer-data-protection-tips-for-busines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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