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0. 13. 14:31ㆍBlog
제품 /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개요

Instagram Business로 고객이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지원 및 판매
한 곳에서 모든 인스타그램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여 고개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세요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결과를 가져오는 Instagram 대화 유도

올바른 채널
비즈니스 기회를 즉시 활용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와 그 중 90%가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있는 Instagram은 제품 검색을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이 되었습니다. 빠르고 풍부하며 매력적인 비즈니스용 Instagram은 기억에 남는 대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올인원 솔루션
작업 공간 통합
여러 채널에서 높은 메시징 볼륨을 관리하는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Instagram 다이렉트 메시지, 댓글, 스토리 멘션 및 답장을 클라우드 고객 센터에 연결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한 번에 여러 고객과 이야기 하십시오.

고품질 리드
모든 접점을 판매 포인트로 전환
즉시 응답하고 즉시 참여하십시오. 제품 문의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쇼핑 지원을 제공하고 새로운 프로모션을 공유하여 채팅을 신속하게 결제 장바구니로 전환합니다.

유연성 및 확장성
이동 중에도 서비스 제공
정보를 검색하는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360° 고객 프로필에 액세스 하고 대화 기록을 완료하여 매번 중단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Conversations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곳에서 대화를 계속하세요.

비용 최적화
더 많은 지원, 더 적은 비용과 시간
타이밍은 모든 것,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 중요합니다. AI 또는 키워드 chatbot 을 구현하여 효율성과 응답률을 크게 높입니다. 상담원에게 하나의 작업 공간에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더 복잡한 문의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Instagram 비즈니스 메시징 관리
Infobip으로 Instagram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 제공
원문출처
https://www.infobip.com/instagram-business
더 자세한 문의는 하기 정보로 연락 주세요!
☎ 010-3278-0565
✉️ kyungshiksung@infobip.com
'B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fobip 인포빕] Messenger로 모든 터치포인트에서 Facebook 챗봇 지원 설정 (0) | 2022.10.13 |
---|---|
[Infobip 인포빕] Instagram 커뮤니티와 연결 (0) | 2022.10.13 |
[Infobip 인포빕] WhatsApp 이커머스 고객 여정(Journey) (0) | 2022.10.13 |
[Infobip 인포빕] People을 사용하여 사용자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리십시오. (0) | 2022.10.13 |
[Infobip 인포빕] 고객 데이터 플랫폼 (0) | 2022.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