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7. 1. 18:33ㆍ메시지 채널 제공/양방향 메시지
자동화 된 워크 플로우 옵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고, 고객이 제품을 올바르게 채택 및 사용하도록 돕고, 매뉴얼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보내십시오.
다음 흐름을 사용하면 설명서 링크가 포함 된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고객이 링크를 클릭하지 않으면 텍스트 음성 변환 또는 미리 녹음 된 메시지가 포함 된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에게.
보다 성공하려면 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확인하는 새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현 단계
웹 인터페이스를 통한 단계
1. Infobip 웹 인터페이스에 로그인 하고 통신 모듈로 이동 한 후 흐름 생성 을 클릭 하고 스크래치에서 시작 을 클릭 합니다.
2. 인바운드 메시지를 선택하고 빌드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
3. 인바운드 메시지 진입 점을 추가 한 다음 고객의 지원 요청을받을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예 : SMS).
- 받는 사람 필드에이 메시지를 보내려는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조건 설정 . 최종 사용자에게이 흐름을 유발하는 키워드를 설정해야합니다.
- IF… 키워드는 도움말입니다
- IF… 키워드는 도움말입니다
3. 인바운드 메시지 요소 에서 화살표를 클릭하고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
4. 이메일 채널에 필요한 데이터 를 입력하십시오.
- 에서
- 발신자 이메일
- 제목
- 사용자 정의 이메일 작성을 클릭 하거나 기존 HTML 파일을 업로드 하십시오 . 필요한 경우 첨부 파일을 추가하십시오.
5. 화살표를 클릭하고 이벤트 평가 요소를 추가 한 후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이메일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선택된 상태로 두십시오).
- 링크 를 클릭 하여 조건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 특정 시간을 클릭하십시오 .
- 예를 들어 값을 1 Hour로 설정하십시오 .
6. 응답 이있는 경우 (설명서를 확인하지 않은 고객을 처리하려는 경우) 의 화살표를 클릭하고 통화 시작 요소 를 추가하고 발신자 ID를 정의한 후 지불 요소 를 추가 및 설정하십시오 .
- 텍스트 음성 변환을 그대로 두십시오 (또는 파일 업로드 를 클릭 하여 mp3 파일을 업로드하십시오).
- 오디오로 변환되어 고객에게 재생 될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어쩌면“ Hi, 여전히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까? 교환 원과 대화하려면 1을 누르십시오. "
7. Collect 요소를 추가 하고 다음을 정의하십시오.
- 변수 이름 -사용자가 입력 한 숫자가 저장되는 변수
- 최대 입력 길이 - 입력 가능한 자릿수 (무제한의 경우 0)
- 입력 대기 시간 -사용자가 숫자를 입력하기 시작할 때까지 플랫폼이 기다려야하는 시간
- 정황
8. 응답이 1 인 화살표를 클릭하고 착신 전환 요소를 추가 한 후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에서
- 전화 번호 (전화가 재전송 될 콜센터 번호)
9. VALIDATE 를 클릭하거나 SCHEDULING (스케줄링) 을 클릭하여 나중에 흐름이 시작되도록 예약합니다 .
모든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 한 경우 요약 화면이 표시되고 LAUNCH (스케줄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또는 LAUNCH LATER (스케줄이 설정되어있는 경우 ) 를 클릭하십시오 .
TIP.
음성 메시지를받는 고객에게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이 태그를 사용하면 간단한 설문 조사로 지원 만족도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흐름의 대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한국법인 문의 : kyungshiksung@infobip.com
HP) +82 10 - 3278 - 0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