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자동화 및 최적화

2020. 7. 1. 18:33메시지 채널 제공/양방향 메시지

자동화 된 워크 플로우 옵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고, 고객이 제품을 올바르게 채택 및 사용하도록 돕고, 매뉴얼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보내십시오.

다음 흐름을 사용하면 설명서 링크가 포함 된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고객이 링크를 클릭하지 않으면 텍스트 음성 변환 또는 미리 녹음 된 메시지가 포함 된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에게.

보다 성공하려면 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확인하는 새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현 단계

웹 인터페이스를 통한 단계

1.  Infobip 웹 인터페이스에 로그인 하고 통신 모듈로  이동 한 후 흐름 생성 을 클릭 하고 스크래치에서 시작 을 클릭 합니다.

2. 인바운드 메시지를 선택하고 빌드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

3. 인바운드 메시지 진입 점을 추가 한 다음 고객의 지원 요청을받을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예 : SMS).

  • 받는  사람  필드에이 메시지를 보내려는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조건 설정 . 최종 사용자에게이 흐름을 유발하는 키워드를 설정해야합니다.
    • IF… 키워드는 도움말입니다

3. 인바운드 메시지 요소 에서 화살표를 클릭하고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 

4. 이메일 채널에 필요한 데이터 를 입력하십시오.

  • 에서 
  • 발신자 이메일
  • 제목
  • 사용자 정의 이메일 작성을 클릭 하거나 기존 HTML 파일을 업로드 하십시오 . 필요한 경우 첨부 파일을 추가하십시오.

5. 화살표를 클릭하고 이벤트 평가 요소를 추가  한 후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이메일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선택된 상태로 두십시오).
  • 링크 를 클릭 하여 조건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 특정 시간을 클릭하십시오 .
  • 예를 들어 값을 1 Hour로 설정하십시오 .

6. 응답 이있는 경우 (설명서를 확인하지 않은 고객을 처리하려는 경우)  의 화살표를 클릭하고  통화 시작 요소 를 추가하고 발신자 ID를 정의한 후 지불 요소 를 추가 및 설정하십시오 .

  • 텍스트 음성 변환을 그대로 두십시오 (또는 파일 업로드 를 클릭 하여 mp3 파일을 업로드하십시오).
  • 오디오로 변환되어 고객에게 재생 될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어쩌면“ Hi, 여전히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까? 교환 원과 대화하려면 1을 누르십시오. "

7. Collect  요소를 추가 하고 다음을 정의하십시오.

  • 변수 이름 -사용자가 입력 한 숫자가 저장되는 변수
  • 최대 입력 길이 - 입력 가능한 자릿수 (무제한의 경우 0)
  • 입력 대기 시간 -사용자가 숫자를 입력하기 시작할 때까지 플랫폼이 기다려야하는 시간
  • 정황 

8. 응답이 1 인 화살표를 클릭하고  착신 전환 요소를 추가 한 후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에서
  • 전화 번호 (전화가 재전송 될 콜센터 번호)

9. VALIDATE  를 클릭하거나 SCHEDULING (스케줄링) 을 클릭하여 나중에 흐름이 시작되도록 예약합니다 .

모든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 한 경우 요약 화면이 표시되고 LAUNCH  (스케줄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또는 LAUNCH LATER (스케줄이 설정되어있는 경우 ) 를 클릭하십시오 .

 

TIP.

음성 메시지를받는 고객에게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이 태그를 사용하면 간단한 설문 조사로 지원 만족도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흐름의 대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한국법인 문의 :  kyungshiksung@infobip.com

      HP)  +82 10 - 3278 - 0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