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채널 제공/글로벌 메시징 (SMS, 이메일, 푸시)

MrSpeedy : 코로나 바이러스 동안 SMS 및 음성으로 실시간 지원 활성화

인포빕 2020. 9. 14. 16:24

당일 배송 서비스 제공 업체 인 MrSpeedy가 Infobip의 SMS 및 음성 솔루션으로 고객 지원 비용을 50 % 절감하고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 지원을 제공 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CHELLENGE

코로나 바이러스 기간 동안 원격 지원 및 서비스 확장 제공

코로나 바이러스는 당일 배송 서비스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앞선 업체 중 하나 인 MrSpeedy Malaysia 에게 독특한 도전과 기회를 가져 왔습니다 .

말레이시아 정부는 MCO (Movement Control Order)를 실행하여 당일 배달에 의존하는 테이크 아웃, 유틸리티 및 식료품을 포함한 필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 결과 MrSpeedy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하룻밤 사이에 10 배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수요 증가는 엄청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도전 과제였습니다. 대유행 및 MCO 기간 동안 MrSpeedy는 식음료 산업의 주문이 40 %에서 70 % 로 증가하고 식료품, 생활 용품, 기본 유틸리티 등과 같은 기본 필수품에 대한 주문이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상황에서 다른 비즈니스가 직면 한 문제를 이해 한 MrSpeedy는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시장에서 가장 낮은 당일 배송비를 보장합니다.

제한된 인원수와 운전자가 마스크, 장갑을 착용하고 살균해야하는 새로운 규칙으로 인해 MrSpeedy는 원격으로 작업 하는 동안 안정적인 서비스와 상시 고객 지원 을 제공해야했습니다 .

이러한 불확실한시기에 빠르고 안정적이며 중단없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통신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해결책

SMS 및 음성을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지원 제공

MrSpeedy는 이미 2019 년 6 월부터 Infobip의 SMS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 스마트 폰 보급률이 59 % 인 SMS는 MrSpeedy의 가장 중요한 고객 서비스 채널 중 하나였습니다 .

SMS API 솔루션은 고객, 운전자 및 최종 고객 에게 적시에 확인 , 계정 활성화, 추적 상태, 주문 확인 및 배송 알림 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이 기간 동안 24 시간 지원이 필수가 되었기 때문에 MrSpeedy는 커뮤니케이션 믹스에 Voice 를 추가 하여 실시간으로 운전자와 고객의 문의 에 참석 했습니다 .

이를 통해 MrSpeedy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원격 작업 시 24 시간 지원 제공
  •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빠르게 확장
  • 빠른 문제 해결 및 고객 지원

이 외에도 Infobip의 유리한 점은 MrSpeedy의 과제를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있는 지원 팀과 함께 적시에 솔루션을 제공 한 전담 고객 성공 관리자 였습니다 .

결과

50 % 비용 절감 및 높은 배송 률

이러한 어려운시기에 Infobip을 통해 MrSpeedy 는 증가하는 수요 를 충족하고 모든 배송에 대해 상시 지원 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Infobip의 SMS 솔루션을 구현함으로써 MrSpeedy의 메시지 전송률이 증가한 반면 Voice 솔루션은 직원이 재택 근무시에도 효율적으로 작업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

그 결과 비용이 50 % 절감되었습니다.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의 성공은 관계를 강화 시켰을뿐만 아니라 Infobip이 지역에서 사업을 계속 확장함에 따라 선호하는 파트너가되었습니다.


* 한국법인 문의 :  kyungshiksung@infobip.com

      HP)  +82 10 - 3278 - 0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