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ip 인포빕] WhatsApp연결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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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App연결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WhatsApp연결 광고하고 리드와 즉시 참여하기 시작하는 광고를 실행하여 Meta로 투자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WhatsApp은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어 전 세계적으로 20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되었습니다.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고객의 75%가 모바일 장치에서 구매를 완료 하면 기업은 고객이 좋아하는 디지털 채널에 자신을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는 순간부터 귀하의 비즈니스와 직접 연결하여 뜨거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2026년까지 전체 디지털 광고 지출의 70%가 모바일을 통해 생성될 것입니다. 이는 디지털 플랫폼과 채널로 가는 상당한 양의 광고 지출입니다. 고객이 WhatsApp을 통해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이 투자에 대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WhatsApp Business에는 기업이 고객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엄격한 규칙이 있습니다. 즉, 스스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기업은 고객이 동의 했거나 고객이 대화를 시작한 경우에만 WhatsApp을 통해 고객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WhatsApp연결 광고 기업이 브랜드 및 고객 서비스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려는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고객이 이미 Instagram과 Facebook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WhatsApp 대화를 바로 클릭하고 옵트인하고 여정의 발견 단계에서 마찰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첫 접촉하는 순간부터 리드를 육성하고 비즈니스와 소통할 수 있는 편리하고 친숙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WhatsApp연결 광고는 무엇입니까?
WhatsApp연결 광고는 고객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WhatsApp연결 광고를 사용하면 기존 Facebook 게시물과 광고를 WhatsApp 채널에 간단히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일반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와 동일하지만 메시지 보내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고객이 자동으로 공식 WhatsApp Business 채널로 연결되어 빠르고 쉽게 첫 번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WhatsApp연결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hatsApp연결 광고는 소셜 미디어 홍보 전략에 유용한 추가 기능입니다.
다음과 같은 동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발견 단계 : WhatsApp을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소개하거나 신규 고객에게 다가가려고 할 때
● 발표 단계 :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여 주변의 관심과 상호 작용을 구축할 때
● 유지 단계 : WhatsApp을 지원 채널로 기존 팔로워에게 알리기 위해
● 긴급 단계 : 시간에 민감한 캠페인을 위해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
WhatsApp연결 광고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넓은 도달범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합하면 40억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면 기존 데이터베이스 외에도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관심사, 인구 통계, 소셜 미디어 행동 또는 타겟 청중과의 유사성을 기준으로 사람들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다양화된 사용자
WhatsApp 광고 클릭을 통해 전체 Facebook 및 Instagram 잠재고객 네트워크에 도달하여 사용자 기반을 늘리고 기존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것과는 반대로 새로운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쉬운 연락
고객은 클릭만 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즉시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연결되어 즉시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효율성 향상
WhatsApp을 통해 고객과 통신하는 상담원은 어떤 광고가 고객을 WhatsApp 채널로 유도했는지 알립니다. 이는 더 많은 상황에 맞는 정보를 얻고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중무휴 지원을 제공 하는 WhatsApp 챗봇을 추가하여 상담원이 복잡한 서비스 문제로 바쁘게 지낼 수 있도록 합니다. 셀프 서비스 옵션과 FAQ에 대한 답변을 통해 상담원은 가치가 낮은 대량의 상호 작용을 피하고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고객 서비스와 더 높은 만족도
실시간 상담원 및 간단한 챗봇과 결합된 WhatsApp연결 광고를 도입하여 고객의 기대치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친숙한 채널에 있으면 브랜드와 편리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좋아하는 채널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응답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입니다.
WhatsApp 연결광고를 클릭하여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WhatsApp 연결광고를 사용하면 기존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를 WhatsApp 비즈니스 계정과 간단히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Facebook 광고 관리자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1. 목표 선택: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채팅하거나 더 많은 사람들이 게시물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1. 광고 만들기: ˝메시지 보내기˝ 버튼이 있는 뉴스피드 게시물 또는 ˝위로 밀어 올려서 채팅˝ 클릭 유도문안이 있는 Instagram 스토리 중에서 선택
웹사이트에 있는 위젯 또는 기존 오프라인 미디어 통해 같은 다른 진입점을 통합하는 것도 고려하고 고객이 WhatsApp에서 연락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따라서, WhatsApp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기반을 늘리고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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