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Infobip 인포빕]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infobip2022 2022. 10. 13. 14:02

제품 / 대화 개요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Infobip Conversations는 디지털 우선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입니다. 통합되고 단순한 작업 공간에서 원활한 옴니채널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 및 상담원 경험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화

커뮤니케이션 중앙 집중화

이메일, 채팅 앱, 라이브 채팅, 영상 통화, 소셜 미디어 등과 같은 모든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대화하세요.

고객 경험

빠르고 상황에 맞는 지원

고객이 좋아하는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세요.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하고 만족도와 유지율을 높이는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직원 경험

행복한 직원 – 행복한 고객

필요한 모든 정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팀이 스마트한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하나의 작업 공간에 있는 올인원 솔류션으로 직원 경험과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비용 최적화

작업 흐름 보기

정확한 데이터 통찰력을 사용하여 운영과 비즈니스를 모두 개선하십시오. 설정하기 쉬운 워크플로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십시오. 상담원 패널에 직접 컨텍스트를 가져와 해결 시간을 줄입니다.

유연성 및 확장성

어디서나 작업

확장이 쉽고 온보딩이 빠르고 사용이 간편합니다. 상담원과 현장 지원은 Infobip Conversations의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데스크탑에서 또는 이동 중에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NPS 점수를 19% 높이고 컨택 센터와 관련된 비용을 10배 줄였습니다. 고객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인스턴트 커뮤니케이션 채널보다 4배나 더 많이 사용합니다."

ㅡ Ilya Schirov, 수석부사장

컨택 센터를

경쟁우위로 전환

이메일, 채팅 앱, 라이브 채팅, 영상 통화, 소셜 미디어 등과 같은 모든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대화하세요.

원문출처

https://www.infobip.com/conversations

더 자세한 문의는 하기 정보로 연락 주세요!

☎ 010-3278-0565

✉️ kyungshiksung@infob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