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ip 인포빕]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메시지 급증에 대비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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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메시지 급증에 대비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하루에 예상되는 상호작용 유입을 관리할 수 있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채택하여 이번 쇼핑 시즌에 메시징 문제를 피하십시오.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의 메시징 상호 작용은 다음과 같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평균일보다 10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평균 금요일보다 81% 더 많습니다.
● 사이버 먼데이는 11월의 예상 평균일과 비교하여 60%의 메시지 증가가 예상됩니다.

기업은 하루에 이렇게 많은 양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대비하고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모든 소매업체가 BFCM(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서 피하고자 하는 것은 시스템 충돌, 메시지 전달 불가, 고객이 무시당하는 느낌입니다.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는 강력한 플랫폼은 기업이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고 마케팅 전략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먼데이 메시지 급증에 대한 예측과 이번 쇼핑 시즌에 메시지가 안정적이고 제대로 전달되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다룹니다.
BF & CM 중 메시지 상승 예측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 쇼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올해의 높은 인플레이션과 생활비로 인해 BFCM은 쇼핑객이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거래를 검색함에 따라 가장 큰 판매 기간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은 거래를 더 일찍 시작하고 BFCM 주말 이후에 연장해야 합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동화된 고객 지원에 더 중점을 둔 옴니채널 마케팅이 증가할 것 입니다.
분석가들이 올해 메시징 채널이 어떻게 사용될 것으로 예측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SMS는 쇼핑 시즌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채널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는 88%, 사이버먼데이는 4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1월 전체 평균 추정량과 비교했을 때입니다.
● WhatsApp을 통한 상호 작용은 11월 평균에 비해 블랙 프라이데이에 19%, 사이버 먼데이에 11월 전체 평균에 비해 4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11월 평균에 비해 이메일 상호 작용이 84%, 사이버 먼데이에는 11월 전체 평균에 비해 21% 증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 Viber의 경우 블랙 프라이데이에만 11월 평균일에 비해 상호 작용이 16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음성 상호 작용은 11월 평균일과 비교하여 블랙 프라이데이에 30%, 사이버 먼데이에는 11월 전체 추정량에 비해 6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시징 기반 구축
Martech, B2B 전자 상거래 및 고객 참여 플랫폼은 리테일 회사의 엄청난 요청 및 메시지 유입에 대비해야 합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피크 시기에 일반 월요일과 동일한 속도와 용이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합니다.
이러한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고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실행하려면 플랫폼에서 다음을 통해 고객의 기대치를 성공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통신 기술 파트너 를 찾아야 합니다.
● 방해 없음
● 높은 처리량
● 플랫폼에 다운타임 없음
● 다양한 채널을 통한 플랫폼 안정성
● 상시 현지 지원
Infobip이 도움이 되는 방법
Infobip 솔루션은 연중 가장 바쁜 쇼핑일에 고객에게 더 나은 참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을 통해 프로세스와 상호 작용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합니다.
● 플랫폼에 안정성, 서비스 연속성 및 짧은 대기 시간을 제공하는 40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
● 모든 로컬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메시지가 항상 가장 빠르고 고품질의 경로로 전달되도록 보장하는 700개 이상의 직접 교환원 연결
● 선택할 수 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채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CPaaS 기능. 선택한 채널에서든 대체 채널을 통해든 메시지가 항상 전달되도록 합니다.
리테일 회사가 할 수 있는 일
기업은 상호 작용을 개인화하고 적절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여 일반적인 BFCM 메시지의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소매업체는 Infobip 솔루션을 채택하여 바쁜 쇼핑 시즌에 더 나은 참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PaaS
CPaaS 솔루션을 채택하여 다양한 채널을 커뮤니케이션 스택에 통합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비즈니스에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세요. 귀하의 메시지는 대체 채널 덕분에 CPaaS를 통해 더 높은 전송률을 갖게 됩니다.
고객 데이터 플랫폼
모든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수집합니다. 과거 상호작용 및 탐색 행동에서 귀중한 정보를 수집하여 올바른 메시지와 캠페인에 대한 청중을 분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세한 고객 프로필을 구축하십시오.
옴니채널 고객 참여 솔루션
BFCM 에서 적합한 고객을 위해 개인화된 메시징 흐름과 대상 캠페일을 만듭니다. 그들과 소통하고 상호작용, 전환 및 전체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완벽한 채널과 시간을 선택하세요.
클라우드 컨택 센터
상담원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 대화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은 여러 채널에서 여러 대화를 관리하여 연중 가장 바쁜 날에 고객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챗봇 구축 플랫폼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챗봇을 만들어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 에이전트가 대량의 낮은 가치의 문의를 처리해야 하는 수요를 줄이십시오. 최종 사용자는 선호하는 채널에서 즉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CX 컨설팅
CX 컨설팅의 도움을 받아 청중을 기반으로 이상적인 워크플로와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전문가 팀과 협력하면 연중 가장 바쁜 메시징 시즌 중 하나에 ROI와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과 채널 조합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화형으로 만들기
BFCM 2022에 예상되는 수많은 메시지를 활용하십시오. 대화형 상거래 전략을 채택하고 판매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기업과 플랫폼은 구매를 포함하는 개인화된 종단간 고객 여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원활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문제점을 줄이고 참여도를 높이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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